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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도한 칩 인벤토리와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부진한 수요는 NXP 주가가 7.1% 하락했습니다.


NXP (NXP Semiconductor)는 자동차 산업의 둔화로 인해 몇 시간 동안 거래 후 주가가 상승하면서 4 분기 판매 및 수입 예측을 실망 시켰습니다.

NXP는 성명서에서 4 분기 매출은 30 억 달러에서 32 억 달러 사이 일 것이라고 진술했다.일부 프로젝트를 제외하고, 주당 최대 이익은 $ 3.33에이를 것입니다.컴파일 된 데이터에 따르면, 분석가들은 회사의 수익이 336 억 달러이며 주당 수입은 $ 3.62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NXP의 CEO 인 커트 시버 (Kurt Sievers)는 4 분기에 대한 우리의 기대는 특히 유럽과 아메리카에서 광범위한 거시적 약점을 반영합니다. "우리는 NXP가 불확실한 수요 환경에서 탄력성 수익성과 수익을 달성 할 수 있도록 제어 할 수있는 것을 관리하는 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3 분기에 NXP의 매출은 5.4% 감소하여 32 억 2 천만 달러로 감소했습니다.이는 예상 326 억 달러보다 약간 낮습니다.특정 품목을 제외하고 주당 수입은 예상 $ 3.42에 비해 $ 3.45로 떨어졌습니다.

NXP의 주가는 결과 발표 후 거래 후 시간 후 7.1% 하락한 220.10 달러입니다.주식은 $ 236.90에 일찍 마감되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에 의존하는 칩 제조업체는 올해 제품을 사용하여 전기 자동차에 대한 초과 인벤토리와 부진한 수요에 직면하여 올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Stmicroelectronics는 최근 1 분기 판매 전망에 대해 비관적 인 반면, 미국 칩 제조업체 Texas Instruments (TI)는 10 월에 자동차 칩이 여전히 초과 인벤토리의 영향을받는다고 밝혔다.

전기 자동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의 의지는 높지 않으며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는 중국의 저렴한 전기 자동차 대안과 경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중국은 또한 국내 반도체 시장을 확장 해 왔으며, 유럽위원회는 이전 에이 지역의 칩 제조업체가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잃을 위험이 있다고 경고했다.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는 또한 유럽에서 증가하는 제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최근 EU는 중국에서 생산 된 전기 자동차에 대해 더 높은 관세를 부과하여 긴장을 악화시켰다.EU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것이 중국의 판매에 해를 끼칠 수 있다고 밝혔다.

전기 자동차에 대한 전 세계 연간 전망은 1 년 전과 비교하여 2026 년까지 매출 예측을 14% 줄이게 될 것입니다.폭스 바겐 그룹과 메르세데스 벤츠 그룹을 포함한 세계 최대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최근 목표를 줄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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