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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성능 4680 배터리 전투가 시작되었고 LG 새로운 에너지 계획은 12 월에 대량 생산을 시작합니다.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 인 Tesla뿐만 아니라 배터리 회사 CATL, Samsung, SK 및 Panasonic은 모두 대규모 생산을 위해 시장을 이끌고 있습니다.전기 자동차의 정체 된 판매 또는 전기 자동차의 지속적인 부족으로 인해 배터리 제조업체는 크기가 4680 인 차세대 원통형 배터리에 점점 더 관심을 돌리고 있습니다.

분석가 및 업계 내부자에 따르면, 직경이 46 밀리미터이고 80 밀리미터 길이의 소위 4680 배터리는 배터리 산업의 게임 체인저입니다.

기존 2170 모델과 비교할 때 4680 배터리의 에너지 밀도는 5 배 증가하고 출력 전력은 6 배 증가하고 전기 자동차의 구동 범위는 20%이상 증가합니다.

소프트 팩과 프리즘 배터리는 4680 원통형 배터리의 장점을 고려할 때 많은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가장 일반적인 배터리 유형이지만 BMW, General Motors 및 Stellantis를 포함한 일부 자동차 제조업체는 점차 4680 원통형 배터리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2170 배터리와 새로운 4680 배터리의 차이

그러나 몇 가지 도전도 있습니다.가장 큰 과제는 대규모 생산의 기술적 과제 일 수 있습니다.한국 자이언츠 LG New Energy, SK 및 삼성 SDI를 포함한 거의 모든 주요 배터리 제조업체는 대량 생산 배터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아직이를 달성 한 회사는 없다고 주장한 회사는 없습니다.

LG 12 월부터 대량 생산을 시작하려는 새로운 에너지 계획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배터리 회사 인 LG New Energy의 공식 인 중국의 CATL과 BYD는 "대량 생산이 현실이되면 게임의 규칙을 바꿀 것입니다. 4680 배터리는 시장을 변화시킬 수있는 무기입니다.역학

올해 초 LG New Energy CEO 인 Kim Dong Myung 은이 회사가 8 월 초에 Tesla의 대규모 원통형 배터리의 대량 생산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회사 경영진은 현재 12 월부터 4680 개 배터리의 대량 생산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했으며, 이는 원래 계획보다 4 개월 후입니다.성공하면 LG New Energy는 세계 최초의 회사가 될 것입니다.

LG New Energy는 Tesla 및 기타 고객에게 새로운 배터리를 제공 할 것이라고 밝혔다.보고서에 따르면 Tesla는 전기 자동차를 위해 4680 개의 배터리를 개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제품 생산이 적은 기술적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이 문제는 매우 중요합니다.

슈퍼 단일 셀 배터리

기존 전통적인 배터리와 비교하여 4680 배터리는 효율이 높고 안전성이 높으며 비용이 적게 듭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슈퍼 셀 배터리라고합니다.

4680 배터리의 무게는 유사한 소프트 팩 또는 프리즘 배터리의 70% ~ 80%에 불과하며 동일한 에너지 밀도를 유지하므로 구동 범위가 길어집니다.

별도의 모듈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더 간단한 배터리 관리 시스템 (BMS)이 가능하므로 더 안전합니다.

그러나 업계 내부자들은 음극, 양극, 전해질 및 분리기와 같은 주요 구성 요소를 포함하는 원통형 배터리를 제조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라고 말합니다.애널리스트들은 전기 자동차가 4680 개의 배터리를 완전히 상용화하는 데 최소 10 년이 걸릴 수 있다고 말합니다.

강렬한 경쟁

솔리드 스테이트 배터리의 거리로 인해 배터리 제조업체는 4680 개의 배터리를 개발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삼성 SDI는 내년부터 2026 년의 원래 계획보다 1 년 일찍 4680 개의 배터리를 대량 생산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Samsung SDI는 현재 스마트 폰 및 기타 소형 전자 장치 용 2170 및 1865 원통형 배터리를 생산합니다.

SK ON은 한국에서 가장 큰 에너지 회사 인 SK Innovation의 자회사로, CEO가 자체 4680 배터리를 개발하기 위해 직접 이끄는 실무 그룹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Panasonic Holdings Corp.는 이전에 올해 4680 개의 배터리 생산을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현재 회사는 대규모 생산의 목표 연도로 2025 년을 설정했습니다.

업계 당국자들은 저렴한 LPF (리튬 철 포스페이트) 배터리로 유명한 중국의 CATL도 4680 배터리를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그러나 기술적 문제로 인해 새로운 배터리를 개발하면 회사가 경쟁 업체보다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업계 내부자들은 "한국 배터리 회사가 새로운 세대의 배터리를 개발하는 데 주도권을 잡으면 중국에서 생산 된 프리즘 배터리를 사용하는 많은 BMW, 메르세데스 벤츠 및 기타 자동차를 유치하는 데 큰 이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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